Million Dollar Round Table - 2021 Top of the Table Virtual Event

플로리다 아멜리아 아일랜드와 온라인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전 세계의 TOT 회원을 위한 2021 TOT 연차총회에 함께하십시오.
행사 등록은 2021년 7월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코로나19의 영향과 정부의 집합 제한 조치로 인해 MDRT의 2021 TOT 연차총회가 온/오프라인 동시 행사로 개최됩니다.

온/오프라인 동시 행사로 열리는 이번 TOT 연차총회는 아멜리아 아일랜드의 약 250명의 참석자와 온라인의 다수의 TOT 및 COT 회원들과 함께 진행됩니다. 모든 참석자는 전 세계 모든 지역에서 네트워킹을 하고, 배우고, 혁신과 교육을 활용하는 동기부여 강연자와 전문가의 아이디어를 확인하며 같은 콘텐츠를 경험하게 됩니다.

MDRT 회원들의 건강과 안전은 무엇보다 최우선 되었고, 앞으로도 그러할 것입니다.

MDRT는 온라인, 오프라인에 관계없이 우리 회원들이 한 자리에 모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최종안이 확정될 때까지 계속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리소스존

2020 MDRT 연차총회 및 글로벌 컨퍼런스 온라인 행사의 기록물은 리소스존. 에서 모든 회원이 무료로 확인 가능합니다. 지속적으로 방문하여 지난 행사의 신규 콘텐츠를 확인하고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는 통찰력을 얻어가십시오.

MDRT 블로그

올 해 행사에서 다루었던 다양한 주제를 MDRT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십시오. 참신한 아이디어부터 창의적인 경영 방식까지 커리어를 발전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배워보십시오.

GENERAL INFORMATION

Members can reach out to the tot@mdrt.org email address if they have questions about the program, MDRT in general, etc.

2021 MDRT
Annual Meeting

Virtual Event
June 7–9, 2021
2021 Top of the Table
Annual Meeting

Virtual Event and In-Person
Amelia Island, FL
October 20–23, 2021
2021 MDRT EDGE
Philadelphia, Pennsylvania
November 8–10, 2021
A meeting for U.S. and Canadian
MDRT memb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