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MDRT 연차총회

이제 여러분의 여정이 시작됩니다.

2016년 연차총회 등록 마감

현장 등록 접수하지 않음


우리 회원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2016년 연차총회 등록이 마감되었습니다. 총회는 성원이 되었으며 이에 따라 등록이 마감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와 만남의 경험 에너지를 통하여 MDRT에 참여하는 모든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총회 참석자들과 함께MDRT의 통찰과 스토리를 경험하려면 #MDRT2016을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English     |    简体中文     |    繁體中文    |    日本語    |   한국어   |   Espanol

2016 MDRT 연차총회에 참가하십시오.
등록 오픈은 2016년 2월 1일입니다.

MDRT 연차총회는 MDRT의 정점을 이루는 컨퍼런스로, 전세계에서 모인 수천 명의 회원들이 우리만의 특별한 행사를 만듭니다. 참가자들은 감동적인 강연을 듣고, 세계 최고 인물들의 통찰을 배우며, 자신의 최고의 실전과 혁신을 동료들과 나누어 더 높은 성공을 향해 나아갑니다. MDRT 회원들은 MDRT 연차총회에서, 균형 잡힌 사람이 되는 법을 배우고 개인적, 직업적 삶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실적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 찾기
-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솔루션 익히기
- 업계 전문가들로부터 사업 전략 듣기
- MDRT 공동체에 참여하기!



일정 개요

2016년 6월 11일 토요일

오전 11시 – 오후 5시
MDRT 스토어 및 MDRT 재단 부스

오전 11시 – 오후 6시
등록

오후 4시 30분 – 5시 30분
PGA 오리엔테이션 및 소규모 세션

2016년 6월 12일 일요일

오전 7시 – 오후 7시
등록

오전 10시 – 오후 4시
커넥션 존

오전 11시 – 오후 4시
MDRT 스토어 및 MDRT 재단 부스

1:00 – 3:30 p.m.
COT, TOT 프로그램 및 리셉션
(2016 COT및 TOT 회원에 한함)


오후 4시 – 4시 30분
최초 경험회 (최초참가자에 한함)

오후 5시 – 7시
개회식

2016년 6월 13일 월요일


오전 7시 – 오후4시
등록

오전 8시 – 11시 30분
주 강연

오전 11:30시 30분 – 오후 5시 30분
커넥션 존

오전 11시 30분 – 오후 5시 30분
MDRT 스토어 및 MDRT 재단 부스

오후 12시 – 1시30분
특별 세션 (사전지불 티켓 행사)*

오후 2시 – 4:30시
MDRT 스피크

2016년 6월 14일 화요일


오전 6시30분 – 8시
특별 세션 (사전지불 티켓 행사)*

오전 7시 – 오후4시
등록

오전 8시 30분 – 9시 30분
아이디어 교환회 및 개별강연

오전 9시 30분 – 오후5시
커넥션 존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
MDRT 스토어 및 MDRT 재단 부스

오전 10시 – 11시/11시 30분
개별강연

오후 12시 – 1시30분
특별 세션 (사전지불 티켓 행사)*

오후 2시 – 3시
개별강연

오후 3시 30분 – 4시30분/5시
개별강연

2016년 6월 15일 수요일


오전 7시 – 오후2시
등록

오전 8시 30분 – 9시 30분
코너스톤 프레젠테이션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 30분
MDRT 스토어 및 MDRT 재단 부스

오전 10시– 11시
에코 세션 및 개별강연

오전 11시 30분 – 오후 12시 30분
개별강연

오후 2시 – 5시
주 강연

오후8시 – 10시
폐회 축하 파티

*사전지불 티켓 행사에서는 동시 통역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2016 MDRT 연차총회 웹사이트를 꾸준히 확인하여, 프로그램과 강연자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세션 유형




일찌감치 도착해야 할 이유가 있습니다!

MDRT의 전통과 2016 연차총회의 시작을 경축하기 위한 개회식이 올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일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열리는 이 개회식에서는 회장 공식 개회사, 기 게양식, 회상의 시간 등으로, 총회의 시작을 여는 특별 프로그램의 즐거운 시간이 여러분의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것입니다.




주 강연 - 모든 참가자가 모이는 대형 일반 세션입니다. 비회원 강연자들이 나와 참가자들에게 영감과 의욕, 학습과 재미를 주는 이 프로그램을 놓치지 마십시오.



코너스톤 프레젠테이션 - 코너스톤 프레젠테이션에서 참가자들은 수요일 오전 강연들을 자신의 필요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 강연 수준의 프레젠테이션 여러 개가 동시에 진행되어 참가자들이 그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코너스톤 프레젠테이션은 여러 언어로 통역됩니다.


MDRT 스피크 –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은 행사로, 참가자들이 월요일 오후 이 일반 세션에 참여하기 위해 주 강연장에 모입니다. 이 시간에는 다양한 프레젠테이션 형태로 여러 가지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비즈니스 컨셉트를 접할 수 있습니다. 속도감 있는 이 세션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생산성을 높이고 비즈니스 실전을 향상시키십시오.


커넥션 존 - 강연자와 전시자들의 혁신적인 융합 커넥션 존®에는 바로 가져갈 수 있는 메시지와 최첨단 정보가 있습니다. 이곳은 ‘강연자 존(Speaker Zone)’, ‘빅 아이디어 극장(Big Ideas Theater)’, ‘위대한 대화의 장(Great Conversations)’ 지역과 ‘테크놀로지 존(Technology Zone)’으로 되어 있어 참가자들은 회원 대 회원으로서 가장 세련된 MDRT 스타일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아이디어 교환회 - 이 세션에는 진행자가 있으며, 청중 회원들이 자신의 최고의 실전, 영업운영관리, 마케팅 아이디어를 나눕니다. 아이디어 교환회는 상호작용이 많은 세션으로서,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청중들에게 권합니다. 아이디어 교환회 일정 업데이트를 웹사이트에서 꾸준히 확인하십시오.


개별강연 - 모든 참가자에게 열려 있는 개별강연은 교육적, 기술적 내용을 제공하여, 여러분이 직업적인 면과 개인적인 면에서 최정상의 자리를 지키도록 돕습니다. 개별강연에는 회원 및 비회원인 업계 전문가와 앞서가는 사상가들이 나와서 부의 관리, 은퇴 전략, 보장 설계 및 상품, 고객 전략, 마케팅, 영업운영관리, 전인격적 인간, TOT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지식을 나눕니다. 올해부터는 일본어, 한국어, 중국 표준어로 특정 언어 개별강연 트랙이 제공됩니다.

에코 세션 - 에코 세션은, 회원들이 월요일과 화요일에 있었던 연차총회 세션 내용에 대해 자국어로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에코 세션은 참여형, 대화형 세션이며, 진행자가 세션의 하이라이트와 메시지를 소개하고, 전문성 개발에 그 정보를 어떻게 활용할지 토의를 이끌어갑니다.


특별 세션 - 이 세션에서 참가자들은 다채로운 주제에 관하여 개인적, 직업적 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구와 아이디어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제에 관하여 한층 심도 있게 탐구할 수 있는 장시간 세션입니다. 등록 시 요금을 지불해야 하는 경우가 있으며, 모든 세션에 티켓이 있어야 합니다.


등록

등록 날짜 및 요금:

2016년 연차총회 등록 마감

현장 등록 접수하지 않음


우리 회원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2016년 연차총회 등록이 마감되었습니다.

총회는 성원이 되었으며 이에 따라 등록이 마감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와 만남의 경험 에너지를 통하여 MDRT에 참여하는 모든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총회 참석자들과 함께MDRT의 통찰과 스토리를 경험하려면 #MDRT2016을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참가 자격


2016 MDRT 연차총회에는 승인을 받은 2016 MDRT 회원들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 총회 참가자의 배우자, 친척, 친구, 사업 동료는 어떤 공식 행사에 참가하는 것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2016 멤버십 신청서를 가능한 한 빨리 제출하십시오.



등록


MDRT의 공식 등록 및 숙박 서비스 제공자 Experient가 등록과 숙박에 관한 모든 요청과 변경을 처리합니다.

등록 및 숙박 문의:
미국:
+1-800-784-6581
미국 외 지역:
+1 847-996-5830

이메일:
mdrt@experient-inc.com

취소 날짜 및 환불/요금:


*등록 취소 요청은 반드시 Experient 측에 이메일로 알려야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환불은 모두 원래의 결제 형태로 지급합니다. 취소 환불 요청은 동부 표준시로 11시 59분까지 수령되어야 해당 기간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티켓 및 사전지불 행사 – 2016년 5월 1일이 지난 후에는 환불 불가.



취소 날짜 및 환불/요금:



2월1일 – 5월 11일
100 퍼센트 환불(행정비 미화 50 달러 제외)

5월12일 – 5월 27일
50 퍼센트 환불(행정비 미화 50 달러 제외)

5월 27일 이후
환불 불가

티켓 및 사전지불 행사 – 2016년 5월 1일이 지난 후에는 환불 불가.

비자 거부


캐나다 비자를 거부 당한 회원들은, 2016년 6월 11일까지 mdrt@experient-inc.com으로 MDRT에 비자 거부에 관한 공식 서류를 제출하는 경우에만 총회 등록 요금을 전액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16년 6월 11일이 지난 후에는 MDRT가 비자 거부에 대한 환불 절차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한국 강연

2016년 6월 14일 화요일

오전 8:30~9:30
아이디어 교환

강연: 한국어
강연 유형: 아이디어 교환



오전 8:30~9:30
톰 헤그너(Tom Hegna CLU, ChFC)

걱정은 그만, 행복한 은퇴! 보장된 은퇴의 7단계

이 강연은 불확실한 시대에 솔직한 은퇴 설계 가이드입니다. 강연자는 장수, 장기 보장성 상품, 행복한 은퇴 등 세 가지 주요 토픽에 초점을 둡니다. 의견이 아닌 수학과 과학을 근거로 하는 성공적인 은퇴를 향한 “새로운 관점” 그리고 청중의 참여로 가득한 이 강력한 강연을 놓치지 마세요!

통역: 한국어
강연 유형: 개별 강연
주제: 은퇴/자산 전략



오전 10:00~11:00
김유성(You Sung Kim)

고객의 믿음 얻기

고객이든 고객 후보이든 장기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기 위해 믿음을 얻는 배려심이 있고 호감이 가는 사람이 되는 것은 중요합니다. 이 강연에서 당신 자신의 고객과의 경험 및 이야기를 공유하여 인적 관계를 형성하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강연자는 비즈니스 거래를 매듭짓고 생산성을 향상하는 데 얼마나 효과적인지 설명합니다.

통역: 한국어
강연 유형: 개별 강연
주제: 영업운영관리



오전 10:00~오전 11:30
아펠레스 포우(Apelles Poh, MFP, CFP)

문제를 가능성으로 바꾸는 법 - 삶과 일에서 회복력 키우기

삶은 항상 평탄하지 않다고 누군가 이야기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그건 우리가 이미 죽었다는 의미일 것입니다. 실제로 삶에는 오르막과 내리막이 있고 즐거움과 역경이 있습니다. 도전 및 어려움을 다루고 극복하는 능력인 역경 지수는 삶과 일에서 우리의 성공에 큰 요인이 됩니다. 22년차 MDRT 회원인 아펠레스 포우의 이 강연에서는 일곱 가지 주요 질문을 통한 인지 행동 요법에 관해 배우게 되며, 이는 삶과 일에서 당신이 마주하는 문제를 가능성으로 바꿀 수 있는 현실적 방법을 제시합니다. 당신의 관점을 바꾸면 당신의 인생을 바꿀 수 있음을 기억하세요!

통역: 한국어
강연 유형: 개별 강연
주제: 전인격적 인간



오후 2:00~3:00
D. 스콧 브렌넌 (D. Scott Brennan)
월튼 W. 로저스(Walton W. Rogers, CLU, ChFC)
필립 E. 해리맨(Philip E. Harriman, CLU, Check (Moderator)

전설과 유산

우리가 선택한 직업에서 다른 방법으로 성공, 좋은 기회, 영감을 동료나 가족에게 주는 게 가능할까요? 이 강연은 두 명의 전설적인 MDRT 회원이 당신에게 제안하고, 2007년 MDRT 회장인 필립 E. 해리맨(Philip E. Harriman, CLU, ChFC)이 수정한 두 개의 다른 비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스콧 브렌넌과 월튼 로저스는 확신을 갖고 이끌며 지속적인 유산을 남길 수 있도록 업무에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포함한 성공에 이르는 다른 방법들과 함께 삶과 일에서 증명된 전략들을 설명합니다.

통역: 한국어
강연 유형: 개별 강연
주제: TOT



오후 2:00~3:00
공민호(Min-Ho Kong, CFP)

동양인 고객을 위한 마케팅 및 판매 전략

빠르게 변하는 기술, 크라우드소싱(Crowdsourcing), 소셜미디어와 함께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는 목표 시장에 도달하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서양의 전략에서 비롯된 보편적 접근법은 동양인 고객의 다양한 문화적 필요성을 고려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 강연에서 구매 결정의 감정적, 동기적 요인에 대해 이해하고 판매 예상을 위한 대화법과 동양 및 서양의 문화적 비교점을 발견하고, 동양인 고객에게 직접적 영향을 주는 맞춤형 마케팅 및 판매 전략에 대해 더욱 깊이 있게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통역: 한국어
강연 유형: 개별 강연
주제: 마케팅



오후 3:30~5:00
폴 몰리카(Paul Mollica)

그림을 넣은 조언: 고객에게 좋은 조언은 보여주기

금융의 게임은 고객뿐 아니라 상담가에게 역시 미스터리입니다. 이 강연에서는15년차 재무설계사 및 판매교육가, MDRT 회원인 강연자가 간단하고 효과적인 그림 도구 및 업무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기술 등을 알려줍니다. 고객에게 더욱 좋은 질문을 하고 이해하는 것은 누구나 쉽게 터득할 수 있고 아직 충분히 활용되고 있지 않지만 아주 강력한 성공 방식입니다. 당신의 고객을 완전히 이해하고 있다면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통역: 한국어
강연 유형: 개별 강연
주제: 은퇴/자산



오후 3:30~5:00
이신숙 (Shin Sook Lee)

꿈, 목표 그리고 MDRT 회의

강연자는 보험설계사의 임무는 고객 자신과 자녀가 역경에 처했을 때 모두를 위해 언제나 고객의 희망과 꿈을 지키는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그런 꿈들이 현실로 다가올 때 “보험”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단어가 됩니다. 이 강연에서는 MDRT 회원이 어떻게 보험의 가치를 고객에게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 설명합니다. 또한 강연자는 고객 서비스의 모범 사례와 새로운 고객보다 기존 고객의 연락처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통역: 한국어
강연 유형: 개별 강연
주제: 전인격적 인간




2016년 6월 15일 수요일

오전 10:00~11:00
반복 강연

통역: 한국어
강연 유형: 반복 강연



오전 10:00~오전 11:00
스튜어트 시 유 쿠엔(Stuart Shee Yew Kuen, BBA)

사회적 기적......생명보험

18년차 MDRT 회원인 강연자는 생명보험이 사회적 기적이라고 말합니다. 자신의 위험설계 프로그램의 수취인으로서 재앙적 상황에서 많은 가족을 보호해왔습니다. 설계사 초년생 시절, 그의 업무가 자신의 친구가 자선기관이나 호스피스가 아닌 자택에서 죽음을 맞이하도록 도울 수 있었습니다. 재무상담가가 고객 후보를 고객으로 인도하며 이 직업의 옹호자가 되는 데 도움이 되는 네 가지 중요한 기술을 공유합니다.

통역: 한국어
강연 유형: 개별 강연
주제: 보장



오전 11:30~오후 12:30
고드프리 필립스(Godfrey Phillips, FChFP, JP)

중대 질병에 대한 건강 신용한도

CI보험(Critical Illness Insurance)은 당신이 죽기 때문이 아니라 살아남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지난 세기 동안, 죽음의 중요 원인은 감염 질병에서 심장마비, 암, 뇌졸중, 우회수술 등 “생활방식” 질환으로 바뀌었습니다. 평생 80%의 사람이 이 네 가지 중대질병으로 고통 받습니다. 32년차 MDRT 회원인 강연자는 이 강연을 중대질병보험 상품을 만든 고 마리우스 바너드 박사에게 헌사 한다고 밝힙니다. 강연자는 고객에게 중대질병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이 왜 꼭 필요한지 설명합니다. 중대질병보험의 용어, 고객 후보에게 할 질문, 어떻게 중대질병보험이 고객에게 “금전적 자유” 및 “시간적 자유”를 제공하는지 배웁니다.

통역: 한국어
강연 유형: 개별 강연
주제: 보장



오전 11:30~오후 12:30
손교욱(Kyo Wook Son, CFP)

상속 및 증여 설계에서 거대화하는 비즈니스를 위한 아이디어 공유

한국에서는 세금을 줄이기 위한 금융상품을 찾기 때문에 상속 및 증여세는 주요 관심사 중 하나입니다. 강연자는 이 주제에 관해 고객에게 설명해줄 조언 및 새로운 판매 전략을 공유합니다. 또한, 새로운 시장을 개발하고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법에 관해 설명합니다.

통역: 한국어
강연 유형: 개별 강연
주제: 은퇴/자산

Hotels

숙박 정보 – 공식 호텔


Housing opens the first week in February.



Click here or on the image above to download a map of the downtown Vancouver convention hotels.

Experient는 숙박 요청에 대하여 선착순을 원칙으로 취급합니다. 호텔 선택과 선호 객실 등급은 요청할 수 있으나, 보장 사항은 아닙니다. 이 정보를 기재하지 않을 경우, Experient에서는 자동적으로 6월 12일 일요일 도착, 6월 15일 수요일 출발에 맞추어 호텔 예약을 해 드리게 됩니다. 예약을 컨펌하기 위해서는 2016년 8월까지 유효한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 비자(Visa), 마스터 카드(MasterCard), 디스커버(Discover)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록 및 호텔 컨펌은, 작성된 온라인 등록 및 숙박 신청서 수령으로부터 2 영업일 안에 Experient이 이메일로 보내 드립니다.

숙박 요청의 수령 기한은 2016년 5월 13일입니다. 이 날짜 후에 수령되는 숙박 요청은, 가용 객실상황에 따라 처리해 드립니다. 숙소가 한정되어 있습니다. 룸메이트가 있다면 모두 성과 이름을 반드시 기재하도록 하십시오. 등록 및 숙박 컨펌(Registration and Housing confirmation)의 사본은 보관해 두십시오.

페어몬트 워터프론트(The Fairmont Waterfront) (공동 본부 호텔)

싱글/더블 시티뷰: 257 캐나다 달러
싱글/더블 워터뷰: 278 캐나다 달러
객실료 포함 사항: 무료 무선 인터넷.


팬퍼시픽 밴쿠버(Pan Pacific Vancouver) (공동 본부 호텔)

싱글/더블 디럭스 룸: 260 캐나다 달러
싱글/더블 하버 룸: 290 캐나다 달러

객실료 포함 사항: 무료 지역 내 통화, 수신자부담 통화 및 객실 내 무선 인터넷


페어몬트 호텔 밴쿠버(The Fairmont Hotel Vancouver)

싱글/더블: 246 캐나다 달러

객실료 포함 사항: 무료 무선 인터넷.


하얏트 리젠시 밴쿠버(Hyatt Regency Vancouver)

싱글/더블: 243 캐나다 달러
선호 전망: 268 캐나다 달러
발코니: 273 캐나다 달러
발코니 전망: 293 캐나다 달러
리젠시 룸: 318 캐나다 달러

객실료 포함 사항: 무료 지역 내 통화, 수신자부담 통화 및 객실 내 무선 인터넷.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피나클 호텔 밴쿠버 하버프론트(Pinnacle Hotel Vancouver Harbourfront)

싱글/더블 시티뷰: 275 캐나다 달러
싱글/더블 하버뷰: 305 캐나다 달러

객실료 포함 사항: 무료 지역 내 통화, 수신자부담 통화 및 객실 내 인터넷.


서튼 플레이스 호텔(The Sutton Place Hotel)

싱글/더블: 197 캐나다 달러

객실료 포함 사항: 객실 내 무료 무선 인터넷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밴쿠버 메리어트 다운타운(Vancouver Marriott Downtown)

싱글/더블: 279 캐나다 달러

객실료 포함 사항: 무료 지역 내 통화, 수신자부담 통화 및 객실 내 무선 인터넷.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호텔 객실 요금은 캐나다 달러로 표시되며, 세금(현재 16.50 퍼센트) 및 수수료가 적용되는 대상입니다.

객실 업그레이드나 스위트 사용가능 여부에 관해서는 Experient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Tuesday, June 14, 2016

8:30 – 9:30 a.m.

Brad Elman, CLU
Building a Practice You Love

John Gephart, JD, CLU
Executive Benefit Consulting – The Key to Closely Held and Family Business Sales

Tom Hegna, CLU, ChFC
Don’t Worry, Retire Happy! 7 Steps to Retirement Security

Ashley Pattinson, ADFP, ChLP
Outlook to Outsourcing: The Compliant Productivity Ninja

Larry E. Ricke, CLU, ChFC
Ten Tips to the Top…of the Table

Marc A. Silverman, CLU, ChFC
Prospecting Your Way to the Top

10 – 11 a.m.

Catherine Chee Keng Lian, FChFP, MBA
Presented in Mandarin Language
No Fear in Life


Marsha Friedman
Effective Marketing Through the Power of Publicity

You Sung Kim
Presented in Korean Language
Win Your Client’s Heart


Bernard Lim, CFP, CSFE
Highly Effective Wealth Planning Model for Sales Growth

Ravi Pahlajrai Rajpal
Goal Setting & Time Management in Two Easy Steps

Audrey Thomas, CSP
The Truth About Productivity: You Can’t Catch Up, But You Can Get Ahead

Yasuhisa Ueki, CFP, TLC
Presented in Japanese Language:
Target Marketing and the Moment


10 – 11:30 a.m.

Guy E. Baker, MSFS, CLU
4th Generation Retirement Planning

Jane E. Blaufus, CLU
Courageous Conversations

Justin J. Deges, FICF, LUTCF
Building Your Book of Business by Reaping What You Sow

Apelles Poh, MFP, CFP
Turning Problems Into Possibilities – Building Resilience In Life & Work

2 – 3 p.m.

Corey Lee Anderson
Protecting the “–” instead of the “.”

Bill Cates, CSP, CPAE
Creating Unlimited Referrals and Personal Introductions Without Asking

Rao K. Garuda, CLU, ChFC
Engaging and Motivating High‐Net‐Worth Clients

Jennifer Jacobs, CFP, CLU
Long Term Care Insurance: Live Without Compromise

Min-Ho Kong, CFP
Presented in Korean Language:
Marketing and Sales Strategies for Asian Consumers


Futoshi Kuwano, TLC
Presented in Japanese Language:
Lessons From Top of the Table Members Around the World


Bharat Vadilal Parekh
Reinvent

Cheryl Robertson, JD
Social Security Benefits – No Longer Just a Retiree’s Lunch Money

James J. Van Ham, CLU, CFP
Making MDRT Through Multi‐Line

3:30 – 4:30 p.m.

Eiji Fujita, TLC
Presented in Japanese Language
Grow Your Network to Expand Your Business


Shin Sook Lee
Presented in Korean Language:
Dreams, Goals and Meeting MDRT


Venkateswara Rao Vakalapudi
Business Building vs. Relationship Building

Zheng Yu (Nick) Wu
Presented in Mandarin Language:
Get Referrals from Your Clients


3:30 – 5 p.m.

Guy E. Baker, MSFS, CLU
4th Generation Retirement Planning

Robert M. Ball
How Much More Life Insurance Can I Buy?

Tim Cestnick, FCA, FCPA
A Revolutionary Approach to Advising Clients

George D. Goulet, TEP, CFSB
7 Strategies to Help You Reach MDRT’s Top of the Table

Tom Guzzardo and Daniel R. Meylan
Grey Hairs to Young Bucks: How to Find a Successor or Be One

Michelle Hoskin
Wowing By Design!

Paul Mollica, CFP
Illustrated Advice: Show Your Clients What Good Advice Looks Like

Doug Towill, MBA
Build a Brand That Sets You Apart

MDRT 스토어

일정:

토요일: 오전 11:00 – 오후 5:00
일요일: 오전 10:00 – 오후 4:00
월요일: 오전 11:30 – 오후 5:30
화요일: 오전 9:30 – 오후 5:00
수요일: 오전 9:30 – 오후 5:30


MDRT 스토어에는 업계 최고의 교육 자료들이 있습니다. 자료들은 대부분 MDRT 회원이 만든 것으로 커리어에 중요한 발판이 됩니다.

MDRT 스토어에 있는 모든 것은,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재무 서비스 조직의 일원으로서 자신의 위치를 공고히 해줄 활용 도구입니다.

고객 창출, 판매 아이디어, 거절 극복, 계약 체결 등 목록별 상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mdrtstore.org에서 구입 가능 목록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차총회 공식 자선단체: 머시쉽(Mercy Ships)


연차총회 공식 자선단체: 머시쉽(Mercy Ships)

MDRT 재단에서는 MDRT 회원들에게 자선을 베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6년도 연차총회에서 MDRT 재단은 위중한 병을 앓고 있거나 수술이 필요한 개발도상국의 환자들에게 치료를 제공하는 국제자선단체인 머시쉽(Mercy Ships)과 파트너십을 체결하였습니다.

1978년에 설립된 머시쉽은 오늘날 매년 수천 명의 환자들에게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선 단체의 의료종사자들과 자원봉사자들은 시야 교정이나 정형외과 시술, 안면 장애 시술 등을 필요로 하는 빈곤한 지역의 어린이와 성인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참여방법

MDRT 스토어에 있는 MDRT 재단 부스에서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권장 기부금액은 200달러이나 이보다 적은 금액도 큰 도움이 됩니다. 기부금은 머시쉽과 MDRT 재단 회원들이 지원하는 기부 프로그램에 균등하게 기부됩니다.



재단 부스 운영시간

토요일: 오전 11:00 – 오후 5:00
일요일: 오전 10:00 – 오후 4:00
월요일: 오전 11:30 – 오후 5:30
화요일: 오전 9:30 – 오후 5:00
수요일: 오전 9:30 – 오후 5:30

커넥션 존은 스피커 존(Speaker Zone)과 빅아이디어 씨어터(Big Ideas Theater), 그레이트 컨버세이션(Great Conversation), 테크놀로지 존(Technology Zone)으로 구성됩니다. 다양한 언어로 진행되는 100여 개의 세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회원 저자들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새로운 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상세일정:

일요일: 오전10:00 – 오후 4:00
월요일: 오전 11:30 ~ 오후 5:30
Tue화요일: 오전 9:30 – 오후5:00


테크놀로지 존 – 비즈니스에 필요한 프레젠테이션 관련 상품과 신제품이 소개되고 다른 상담사들이 어떻게 기술을 비즈니스에 도입하고 있는지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쇼앤텔 – 어떤 유형의 고객 행사가 효과적이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선물 등 회원들의 성공비결과 유용한 도구들을 소개합니다.

그룹 코칭 – 다양한 사례나 성공 전략 등에 관하여 회원들과 질문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경험이 많은 회원의 진행 아래 토론하고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사례 연구 – 복잡한 일이나 불가능한 것처럼 보이는 일을 해결하는 방법 등 그레이트 컨버세이션에서 공유하는 비결과 노하우를 들을 수 있습니다.

MDRT 스피크 – MDRT 스피크에서 흥미로운 강연을 들었거나 주 강연에서 들은 내용에 대하여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총회 미리보기 – 회원들과의 교류 등 4일 동안 진행되는 연차총회에서 얻을 수 있는 것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신규 COT 커넥트 – COT를 달성한 회원들이 다양한 주제에 대하여 그들만의 노하우와 전문지식을 공유합니다.

TOT 커넥트 – 24명의 TOT회원들이 공유하는 성공 전략을 배울 수 있습니다.



홍보자료


여기에서 2016 연차총회 관련 정보를 다운로드 하고 동료들과 공유하세요. 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읽어보시고, 이메일 또는 웹을 통해 공유하거나 출력하여 간편하게 배포하셔도 됩니다.





여행 정보 및 교통

항공

밴쿠버 지역에서 이용하는 주 공항은 밴쿠버국제공항(YVR)입니다. 시내에서 단 25분 떨어져 있는 YVR은 북아메리카 최고의 공항 중 하나로 꾸준히 손꼽힙니다. YVR을 매일같이 드나드는 국제 항공편은, 미국 행 22회를 포함하여 수십 편이 넘습니다.


항공 요금

MDRT는 여러분의 여행에 필요한 사항을 해결하기 위하여 갠트 여행사(Gant Travel)와 협력합니다.

수신자 부담: +1 877.883.4865 (U.S. and Canada)
지역 내: +1 224.803.2601
이메일: mdrt@ganttravel.com
근무 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 7시 30분 – 오후 6시 (중부표준시)


CAR RENTAL


Hertz Car Rental is the official ground transportation for the MDRT Annual Meeting.

Download an informational flyer by clicking here.
Website: www.hertz.com



여권 및 비자

여권

여권을 만들거나 갱신할 때에는 시간을 여유 있게 확보하십시오. 2015 연차총회 웹사이트에 들어가면 유용한 링크를 통하여, 미 국무부, 캐나다 국경관리국(Canada Border Services Agency), 서반구 여행방안(Western Hemisphere Travel Initiative) 웹사이트의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국을 드나드는 여행객 요청 사항

2009년 6월 1일자로, 미국과 캐나다, 멕시코, 중앙아메리카, 남아메리카, 카리브해 지역, 버뮤다 지역 사이를 육로나 해로(유람선과 페리 포함), 또는 항공을 통하여 여행하는 사람은 모두 다 유효한 여권 또는 미국 국토안보부(Department of Homeland Security)가 정한 서류를 제시해야 국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워싱턴 주 거주자는 강화운전면허증(EDL)을 신청하면, 캐나다와 미국 국경을 육로 및 해로로 건널 때 저비용 단일 서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dol.wa.gov/about/news/priorities/edl.html에 나와 있습니다.

다음 사이트에서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 서반구 여행방안: Western Hemisphere Travel Initiative: The Basics
> 캐나다 국경관리국: Canada Border Services Agency / Agence des services frontaliers du Canada

비자

캐나다 비자와 입국 요건에 관한 정보를 원할 때에는, +1 (888) 242-2100 (캐나다 내)으로 캐나다 이민국에 전화를 하거나 이민국 웹사이트 cic.gc.ca에 방문하면 됩니다. 캐나다 외 지역에서는 가장 가까운 캐나다 대사관이나 고등법무관 사무소, 또는 영사관에 연락하십시오.

또는 방문객 비자가 필요한지 확인하십시오

2016년 3월 15일부터 비자 면제국가의 국민들은 캐나다를 방문하거나 환승 시 캐나다 전자관광비자(eTA)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단 미국 시민권자와 비자를 가진 외국인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이중 국적 등 캐나다 시민은 eTA를 신청할 수 없으며 캐나다 여권을 지참해야 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http://www.cic.gc.ca/english/visit/eta.asp를 방문하십시오.

관세 및 면세

캐나다에 입국하는 모든 사람은 캐나다 세관에 제출할 신고서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Each visitor over the age of 19 may import, duty-free, a maximum of 40 ounces (1.1 litres) liquor or wine, or 288 ounces (8.5 litres) of beer or ale, up to 50 cigars, 200 cigarettes and 8 ounces (200 grams) of tobacco.

만 19세 이상의 방문객 한 명당 최대 증류주 또는 와인 40온스(1.1리터), 맥주 또는 에일 288온스(8.5리터), 시가 50개, 담배 200개비, 토바코 8온스(200그램)까지는 면세로 반입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한다면 다음을 참고하십시오.

캐나다 국경관리국
cbsa-asfc.gc.ca/noncan-eng.html
+1 (800) 461-9999 – 북아메리카
+001 (204) 983-3500 – 국제

여행자에게 요구되는 서류:

항공으로 이동하는 경우
미국과 캐나다, 멕시코, 중앙아메리카, 남아메리카, 카리브해 지역, 버뮤다 지역 사이를 항공을 통하여 이동할 때에는 유효한 여권을 제시해야 합니다. 항공 여행에 관한 더 많은 내용을 보려면 이곳을 클릭하십시오.

육로나 해로로 이동하는 경우

미국과 캐나다, 멕시코, 중앙아메리카, 남아메리카, 카리브해 지역, 버뮤다 지역 사이를 육로나 해로(유람선과 페리 포함)를 통하여 이동하는 18세 이상의 미국 또는 캐나다 시민이라면, 여권 또는 시민권을 나타내는 확실한 승인 서류와 모든 육로 및 해로로 미국에 입국할 수 있는 신원을 제시해야 합니다. (2009년 6월 1일자로 유효)

강화운전면허증(EDL)이 육로 및 해로 이동 시 제시 가능한 필요 서류로 공식 인정되었습니다. 미국 시민이자 워싱턴주 거주자라면 강화운전면허증(EDL)을 구입할 자격이 있으며, 이 면허증으로 시민권 증명 요건을 충족하여 캐나다와 멕시코에서 육로나 해로를 통하여 미국에 재입국할 수 있습니다. 워싱턴 거주자에 대한 정보를 면허청(Department of Licensing) 웹사이트에서 더 알아볼 수 있습니다.

캐나다 시민이자 브리티시컬럼비아주 거주자라면, 캐나다 최초의 EDL인 브리티시컬럼비아 거주자 강화운전면허증에 대한 정보가 ICBC 웹사이트에 나와 있습니다.

육로 및 해로 여행에 관한 더 많은 내용을 보려면 이곳을 클릭하십시오.

미성년자와 여행

18세 이하의 미성년자가 캐나다에 입국하고자 한다면 이곳을 클릭하십시오. 18세 이하의 미성년자가 미국에 입국하고자 할 때에는 출생증명서, 귀화증명서, 또는 여권을 제시하여야 입국이 가능합니다.

비자 요건

귀하가 캐나다에 입국할 때 비자가 필요한지 알아보려면, 이곳을 클릭하십시오. .

캐나다 입국을 위한 비자 신청에 관하여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려면, 이곳을 클릭하십시오.

여행자 프로그램 카드

국경을 넘는 여행을 할 때, 신분이 확인된 여행자 프로그램 카드(Trusted traveler program cards)를 제시하는 것은 여전히 가능합니다.

NEXUS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보려면,
캐나다 거주자는 이곳을 클릭하십시오..
미국 거주자는 이곳을 클릭하십시오..

CANPASS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보려면, 이곳을 클릭하십시오. (캐나다에 입국하는 여행자에 한함.)

여권

캐나다 시민으로서 여권 정보를 찾는다면, 캐나다 연방 여권국(Passport Canada) 웹사이트로 오십시오.

미국 시민으로서 여권 정보를 찾는다면, 미국 국무부 웹사이트로 오십시오.
더 많은 정보를 보려면,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십시오.

미국 세관 및 국경보호기관(US Customs and Border Protection)
캐나다 국경관리국(Canada Border Services Agency)
캐나다 연방 여권국(Passport Canada)

밴쿠버 투어

연차총회에 참석하기 위해 밴쿠버에 머무는 동안 관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관광업체에 직접 예약이 가능합니다.



웨스트코스트 사이트시잉(Westcoast Sightseeing)

홈페이지: westcoastsightseeing.com
전화: +1 (604) 451-1600 or +1 (877) 451-1777
주소: 999 Canada Place Way, Vancouver BC
할인코드: MDRT2016


MDRT 연차총회 참석자에 한하여 6월 한달 동안 모든 웨스트코스트 사이트시잉 투어(WESTCOAST Sightseeing Tours) 상품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웨스트코스트 사이트시잉(WESTCOAST Sightseeing)은 지난 30년 동안 밴쿠버와 빅토리아 휘슬러 지역의 관광서비스를 제공해온 업체로 20여 개의 정류장과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로 제공되는 가이드를 제공하는 홉온(Hop-On), 홉오프(Hop-Off) 투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캐나다 플레이스(Canada Place)와 대부분의 호텔에서 무상 픽업이 제공되는 투어 가이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체크아웃, 전화 예약 또는 Canada Place Welcome Kiosk에서 직접 예약 시 할인코드(MDRT2016)를 입력하시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랜드씨 투어 앤 어드벤처(Landsea Tours & Adventures)

홈페이지: vancouvertours.com/mdrt2016
할인코드: MDRT2016


올해로 30주년을 맞는 랜드씨 투어 앤 어드벤처(Landsea Tours & Adventures)는 1년 365일 휘슬러와 빅토리아, 씨 투 스카이, 노스 쇼, 밴쿠버 지역의 일일 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니밴과 벤츠, SUV 차량을 이용한 럭셔리 투어를 제공하며 전세 서비스와 차량관리 팀을 통해 브리티시 콜럼비아 지역에서 맞춤형 서비스(Landsea Charters & Services)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린 투어리즘 캐나다(Green Tourism Canada)에서 수여하는 Silver 인증과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의 Certificate of Excellence를 수상한 바 있습니다. 랜드씨 투어 앤 어드벤처(Landsea Tours & Adventures)에서는 MDRT 연차총회 참석자와 동행자에게 2016년 6월 4일부터 19일까지 모든 관광상품을 특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매는vancouvertours.com/mdrt2016에서 가능하며 코드(MDRT2016)를 입력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밴쿠버 지역 투어와 관련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tourismvancouver.com/mdrt2016)를 방문해주십시오.

PGA



2016 연차총회 PGA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십시오. 아홉 가지 PGA 태스크포스 중 하나에 참여하여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값진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MDRT 로디즈라는 별명을 가진 엔터테인먼트 태스크포스(Entertainment Task Force)에서는 주 강연 전후에 총회에서 연주를 하는 밴드의 장비와 준비사항을 책임집니다.

퍼스트타임 익스피어리언스(First-Time Experience (이전 FTO)) 태스트포스는 토요일 오후에 총회에 처음 참석하는 회원들을 위한 특별 행사를 준비합니다. 자원봉사자들은 FTE 세션을 지원하기도 하며 처음 참석하는 회원들이 총회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미팅 인볼브먼트(Meeting Involvement) 태스크포스는 현장 자원봉사자를 추가로 모집하며 장소와 일정, 기타 사항에 대한 문의에 답변을 제공합니다.

MDRT 스토어(이전 Power Center) 태스크포스는 MDRT 스토어에서 회원들이 MDRT 상품을 구매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등록(Registration) 태스크포스는 등록서류를 수령하는 회원들을 환영하고 스페셜 게스트 오피스에서 지원업무를 담당합니다.

강연자 지원(Speaker Relations) 태스크포스는 프로그램의 강연자들을 지원합니다.

트래픽(Traffic) 태스크포스는 일반(General), 주 강연(Main Platform), 세션(Sessions)으로 나뉘어 활동하며 회원과 게스트들을 안내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독특한 모자를 쓰고 있기 때문에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모든 자원봉사자들은 6월 11일 오후 4:30 컨벤션센터(WEST – Ballroom A)에서 실시하는 PGA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여 각자 맡은 역할에 대한 안내를 받아야 합니다. 따라서 오리엔테이션 일정에 맞춰 밴쿠버에 도착해야 합니다.

PGA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시려면 전화(+1 (847) 692-6378) 또는 ">이곳을 클릭하여 신청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2016년도 연차총회 참가등록을 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연차총회 정책

연차총회 행동규범

참석자의 배우자, 가족, 친구는 연차총회 기간 중 공식적인 MDRT 강연 및 행사에 참석할 수 없다. 단, 가족/배우자 행사 또는 집행위원회가 별도로 지정한 행사는 예외로 한다.
연차총회 자료를 받으려면 모든 회원과 특별 게스트가 반드시 MDRT 연차총회 등록 카운터에서 등록해야 한다.
연차총회 강연의 참석 허가를 받기 위한 목적으로 타인에게 연차총회 이름 배지를 줄 수 없다.
서명된 참가 계약서의 규정에 의거한 후원자, 전시참가자 및 기타 MDRT 집행위원회의 서면 허가를 받은 자를 제외한 모든 사람은 회원과 비회원을 불문하고 상품 및 서비스의 판촉 행위를 할 수 없다.
MDRT 회원 목록을 제공하는 회원은 멤버십이 위험에 처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MDRT의 회원 명부는 어떠한 상업적 목적이나 기타 이유로 사용 또는 차용되어서는 안 되며, 일부라도 MDRT의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복사되어서는 안 된다.
연차총회 기간 및 이와 관련하여 다른 회사의 직원 또는 에이전트를 스카우트하거나 빼내려는 시도를 할 수 없다.
주 강연을 포함한 연차총회 프레젠테이션을 오디오 녹음, 비디오 녹화, 사진 촬영 할 수 없다.
MDRT 공식 숙소에서 신용 혜택을 활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해당 호텔에 직접 상의한다. 신용 혜택이 인정 및 적용된 경우, 연차총회 후 첫 달 1일로부터 60일 이내에 완납해야 한다.
MDRT 스토어에서 물품 대금을 먼저 지불하지 않고 물품을 반출한 경우에는 배지를 반납하여야 하며, 이에 따라 이후의 남은 미팅에도 참석할 수 없다. 또한 해당 개인과 사건은 후속 조치를 위해 MDRT 윤리 위원회에 보고되며, 멤버십이 취소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회원들은 집행위원회가 미팅 참석자들의 행동 규정을 위해 결정하고 발표한 본 행동규범과 윤리강령을 수락하고 따를 것입니다. 회원들은 공식적인 MDRT 행사 기간 및 이와 관련하여 공식, 비공식의 모든 강연을 포함한 전 행사에서 이러한 규범을 준수해야 합니다.

자녀

MDRT는, 21세 미만의 자녀가 총회 현장에 있을 수는 있지만 총회 세션이나 사교 행사에는 참가할 수 없다고 결정하였습니다. 귀하의 자녀를 위한 식사와 활동 등의 비용은 귀하가 지불할 것입니다. 호텔 컨시어지에서 호텔이 제공하는 자녀 돌봄 서비스를 알아 보십시오.

윤리강령

MDRT 회원들은 항상 MDRT 윤리강령을 철저히 준수함으로써 협회 위상과 회원의 자긍심을 드높이는 데 기여할 것을 마음 속 깊이 다짐해야 합니다. 이 윤리강령은 공공의 이익과 더불어 보험 및 재정 서비스 업계에 유익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따라서 회원들은 다음과 같은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1. 자신의 직접 또는 간접 이익에 앞서 고객의 이익을 항상 우선시한다.
2. 전문적 지식, 기술, 능력을 향상시키고 이를 유지하려는 부단한 노력을 통해 최고 수준의 전문가적 능력을 유지하며 고객에게 최고의 자문을 제공한다.
3. 고객과 관련된 모든 사업 및 개인 정보에 대해 사명감을 가지고 철저히 비밀을 유지한다.
4. 고객이 충분한 정보를 토대로 합리적 의사 결정을 할 수 있도록 이와 관련된 모든 사실을 제공한다.
5. 보험∙재정 서비스 업계와 MDRT에 대하여 긍정적으로 인식시킬 수 있는 품위를 유지한다.
6. 보험이나 재정 상품의 계약 대체 시 반드시 고객의 이익을 고려한다.
7. 영업 중인 해당 국가의 모든 법과 규정을 준수한다.

공정 거래 및 법률준수

영리 회사나 상품에 대해 부정적인 논의를 하지 않습니다. 하나 또는 다수의 개인이 상품이나 서비스를 위해 시장이나 고객에게 접근하는 것을 금하는 법률, 자료, 장비, 서비스, 물품을 구매하거나 이용하는 것을 금하는 계약서나 합의서를 따르기 위한 논의나 활동을 하지 않습니다. 연구 개발을 제한하거나 미연에 방지하기 위한 것으로 해석되는 논의나 활동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이에 따라 MDRT는 본 연차총회 참석 시와 평상시 업무에 있어서 회원들이 항상 이러한 지침을 생각하고 전적으로 준수할 것을 기대합니다.

괴롭힘 방지

MDRT는 모든 면에서 직원, 회원 및 다른 게스트들에게 긍정적인 환경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모든 직원, 회원 및 게스트가 존중 받고, 성, 인종, 피부색, 종교, 출신국가, 혈통, 신체 및 정신적 장애, 나이, 성적 지향, 결혼 여부, 참전 여부, 군복무 여부, 유전 정보와 기타 적용법의 보호를 받는 특징들에 기초하거나 관련된 모든 형태의 괴롭힘으로부터 자유로운 환경을 유지하는 것이 MDRT의 일관된 정책입니다. 여기에는 이러한 특징을 이유로 적대적, 위협적이거나 공격적인 환경을 조성하는 행동이 포함됩니다. 직원, 회원 또는 게스트의 괴롭힘은 엄격히 금지되며, 용인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요건을 어기는 개인은 누구든, 행사장 퇴장, 고용 종료, 멤버십 종료를 포함하는 적절한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Meeting Information

Annual Meeting venue

The primary venue for the 2016 MDRT Annual Meeting is the Vancouver Convention Centre located at: 1055 Canada Place, Vancouver, British Columbia, V6C 0C3 CANADA


Eligibility

The 2016 MDRT Annual Meeting is open to approved 2016 MDRT members only. Spouses, relatives, friends or business associates of meeting attendees are not permitted to attend any official functions or events. Submit your 2016 membership application as soon as possible.

Consent for Use of Photographic Images and Activity

Registration and attendance at or participation in MDRT meetings or other activities constitutes an agreement by the registrant to MDRT’s or its licensees’ use and distribution (both now and in the future) of the registrant’s or attendee’s image and voice in photographs, videos, electronic reproductions and audio recordings of such events or activities.

Activity

By attending this meeting, you acknowledge that participation at the meeting and in all related activities are voluntary and optional, and that participation in any of these events are at your own risk. You agree to hold MDRT harmless from any claims, costs or expenses arising from any injury as a result.

동시통역 및 통역 헤드셋/수신기

2016 MDRT 연차총회의 공식 언어는 영어입니다. MDRT는 주 강연 및 일부 개별 강연(적어도 50명의 등록 회원이 공통된 언어의 통역을 요청한 경우)에 동시통역을 제공합니다. MDRT는 최대 12개의 언어로 동시통역을 제공합니다. 12개를 초과한 언어의 요청을 받았을 경우에는, 최소인원 50인을 충족하는 언어 중 선착순 12개의 동시통역을 제공할 것입니다.

동시통역은 반드시 등록 시에 미리 요청하셔야 합니다. 모든 통역 요청은 2016년 5 월 2 일 이전에 수령되어야 합니다.

MDRT는 위의 요구조건을 충족하는 등록 회원 모두에게 통역 헤드셋과 수신기를 제공합니다. 등록 시 미리 동시통역을 요청하지 않은 회원이나 총회 등록을 현장에서 하신 분에게는, 통역 헤드셋과 수신기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Assisted-listening devices

Headsets for attendees requiring listening assistance are available to members who request the service through early and advance registration.

A security deposit of USD 400 is required for all headset rentals via personal credit card (American Express, Visa, MasterCard) in order to obtain a headset and receiver. When the equipment is returned undamaged at the end of the meeting, the credit card voucher is returned, and no charge will be made.

소셜하게

총회 전에 MDRT 최신 소식을 항상 알고 싶다면, 소셜 미디어(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에 가입하여 총회 최신 정보를 확인하면 됩니다. MDRT는 2016 연차총회를 실시간으로 트윗할 것이며, 여러분과 함께하기를 희망합니다. @MDRTweet에서 MDRT를 팔로하거나 #MDRT2016을 이용하여 대화를 검색하고 시작하십시오

PGA

PGA 자원봉사자로서 연차총회 체험하기 PGA 자원봉사자가 되어, 당신의 총회 경험을 증진하고 동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새 친구들을 사귀십시오. PGA 자원봉사자는 회원들을 맞아, 뱃지를 점검하고, 참가자들을 안내하는 등 연차총회 기간 동안 중요한 역할들을 보조합니다. 다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MDRT 연차총회 - 그 핵심이 되십시오!

mdrt.org/2016AM 또는 mdrt.org/pga. 에 방문하여 더 많은 정보를 얻고 등록하십시오.

大事なポイントは6項目

パスポートの有効期限とビザ 有効なパスポートはありますか?日本からの渡航には電子渡航認証が必要です。詳しくはカナダ政府のウエブサイトをご参照ください。

会議登録を完了した通知をExperient社から受け取りましたか。 お申し出頂いたセッション・リストも記載してありますが、当日のお席は先着順とさせて頂きますので、予約という意味ではありませんのでご注意ください。会議登録のサイトはこちら

*なお Overflow Roomでの登録をなさった方のバッジは色で識別します。オープニング、メイン・プラットフォーム、MDRT Speaksなどもそれぞれアサインされた会場でご参加ください。

アプリとプログラムを活用して予定を立てよう。 モバイル・アプリのMDRT 2016 (英語のみ)もご活用ください。これまでのMDRT Event Guideというアプリは削除してください。また、米国本部のサイトからは日本語を含めて6カ国語でプログラムを紹介しています。

空港からはCanada Line train もしくはタクシーで 。 Vancouver International Airportはコンベンション・センターから15.3 km で、電車やタクシーで30分程度です。Canada Lineという電車を利用するには到着エリアにサインが表示してあります。チケットはクレジット・カードでお買い求めください。タクシーはLevel 2にスタンドがあります。必ずライセンスを有するタクシーをご利用ください。

チェックインを済ませたらまずVancouver Convention Centreへ! コンベンション・センターにはWEST館とEAST館があります。会議登録(レジストレーション)はEast building のExhibit Hall Bです。(メイン・プラットフォームはWest館です)受付時間はプログラムやアプリをご参照ください。必ず写真付きのIDをお持ちください。また、Experient社から送付されたEmailをご持参頂けるとスムーズです。

オープニング・セレモニーでキックオフ! 初めての試みとして、6月12日(日曜日)の5 p.m.から200名以上のキャストを迎えての賑やかなオープニングを予定しています。恒例の国旗の入場もこの時間に行います。MDRTのグローバル・メンバーと共にご自分の国の民族衣装でカラフルなオープニングをお楽しみください。